근교산행

(2021.8.13.금)가평 백둔계곡 느림의 미학 피서산행...인테리어대장

interior/인테리어 2021. 8. 13. 23:18
산 행 지 가평 백둔계곡
산행일시 2021년8월13일(금)
산행코스 상봉역-가평역-15-1번버스-백둔리종점-아재비고개-백둔계곡-원점회귀
대장/총무 인테리어/
참석인원
총 2 명 (존칭생략)
인테리어/고대길/

산행지:가평 백둔계곡
산행일시:2021년8월13일(금)
산행코스:상봉역-가평역-15-1버스-백둔리종점-아재비고개-
백둔계곡-원점회귀
산행시간:7.5키로/4시간

오늘의 피서 산행지는 가평의 청정 오지 백둔계곡
함산 할 산우님 한분과 오붓하게 산행을 즐기고 오면 될일이겠습니다
백둔리 종점가는 15-1번 버스 시간에 여유가 있어 가평역 근처
하나로 마트 들러 한돈 두툼목살과 종갓집 김치와 깻잎 통조림
쌈장 라면외 탁주 4통을 챙겨 배낭에 쑤셔넣으니
아니 피서산행을 가는 건지 아님 비박을 떠나는건지
영 헷갈릴 지경입니다요~~ㅋ

오전 10시20분 한치의 오차도 없이 백둔리행
버스가 도착하고 가평터미널 거쳐 목동터미널
연인산 입구를 지나 쉬엄쉬엄 약45분 걸려 목적지 백둔리 종점
들머리에 당도 계곡따라 이어지는 임도길로 아재비고개로 향합니다
느림의 미학 말마따나 멈추면 비로서 눈에 들어오는 한없이 목가적이고
평온한 시골마을의 풍경들은 덤이고 마치 원시림과도 같은 미답지
청정계곡 작은 소 근처에 자리를 잡고나니 선뜻한 기온에
물에 들어갈 엄두가 잘 나질 않습니다요~~

무겁게 지고간 음식을 펼치고 두툼 목살구이 요리에
탁주한잔 맛이 기가 막힐 지경입니다
흐르는 계곡 물소리와 잘 어울린 자연의 소리며 산새들의 지저귐까지
오늘도 확실한 소확행 여름 더위사냥을 마치고 원점회귀 산행을 종료하고
집으로 향하는 대중교통편에 몸을 싣습니다~~
환상의 케미였던 고대길님 늘 건안하시고
또 다음 멋진 산행길에서 반갑게 뵙지요^^*